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고객리뷰

고객리뷰

텍스트리뷰 1,000P 포토후기 적립금 2,000P 베스트 후기를 뽑아 30,000P를 드려요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않는 Q&A, AS요청글은 Q&A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3월3일에제품배송받았습니다 수령한날의자2개가하자가있었는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사진
작성자 송혜**** (ip:)
추천 0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1점  
  • 작성일 2022-03-10
  • 조회수 3088




3월3일에제품배송받았습니다
수령한날의자2개가하자가있었는데 고객센터에 연락하고사진전송해서 까임이 심한 1개만 교환받기로하였습니다
나머지1개도 상처가있었지만심한정도는아니어서 좋은마음으로
그냥사용하겠다고하였습니다 검수자체를 안하신것같았어요
포장박스가 아주오래되보였어요
사용한지1주일도 안된시점에아이가 의자를 뒤로 한번넘어뜨렸는데갈빗대가 그냥망가졌습니다 고객센터에문의하니 사용부주의로 유상 A/S받으라고하네요 구매한지1주일됐고 의자를막다룬것도아니며뒤로한번 넘어뜨린다고 의자가망가지면 의자를
바닥에고정하고 사용해야하는건가요??갈빗대이리저리만져보니
쏙하고빠져버리네요 끝쪽에본드같은접착제가 쬐끔붙어있는흔적이있네요
고객센터에서는 소모품이라고하며 교환이불가하다는답변을받았습니다 이정도면제품하자아닙니까??견고성이최악입니다
막만드셨다는생각밖에안들어요
처음에하자있다고 연락드렸을때 고객센터에서 담백하게 2개바꿔준다고 안하시고 고맙다하시더니
진짜문제되는 의자1개바꿔주시는건규칙을따지시네요
참어이가없는 대처입니다
혹시라도 후기삭제는안하셨으면좋겠습니다
이건제품이나브랜드 비방이아니라 실제사용후기입니다

첨부파일 review_14949_image1.jpg , review_14949_image2.jpg , review_14949_image3.jpg , review_14949_image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 그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