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고객리뷰

고객리뷰

텍스트리뷰 1,000P 포토후기 적립금 2,000P 베스트 후기를 뽑아 30,000P를 드려요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않는 Q&A, AS요청글은 Q&A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회원관련 ]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 안되는 경우


무통장입금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입금시의 입금자명이 한글자라도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입금 후 바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9870)로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품관련 ]혹시 볼트가 안보이세요?



박스를 뜯었을 때 볼트는 프레임이나 박스 안에 테이핑되어 붙어있습니다.

꼼꼼히 살펴봐주시고, 혹시라도 모든 상품을 뜯었을 때도 볼트가 없다면 고객센터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LTE급의 빠른 처리속도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 상품관련 ]실리콘으로 하는 상판고정 불안하지 않을까요?


책상에 실리콘 위로 상판을 한 번 결착 후에는

일부로 떼거나 책상을 옮기고 흔들지 않는 이상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해주세요^^



[ 배송관련 ]정말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되지 않는건가요?



가구제품의 특성상 부피크기가 있다보니 파손의 염려가 있어 원칙상 배송이 불가합니다



다만 아래 3가지의 모두 동의해주시면 상담후 발송처리는 가능하시니 동의해주시는분들만 구매전 개별연락바랍니다.


1. 기본배송비의 2~4배의 배송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 예 : 기본배송비  1만원일 경우  // 제주도 2만원, 울릉도 4만원 )


2. 상품도착시 사용이 불가할정도의 파손유무를 제외한  그 어떤사유로도(일부모서리 깨짐, 찍힘 및 찌그러짐, 녹슴, 생활기스 등)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3. 사용할수 없을정도의 파손시 반품,교환은 가능하나  기본배송비를 제외한 추가비용은 고객님의 잘못이 없음에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예: 배송중 파손시  // 편도 : 기본배송비 1만원은 TS부담, 추가운임비 1만원은 고객부담 // 왕복시 편도의 2배)




[ 상품관련 ]사이즈를 맞춤으로 제작할순 없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모든 사이즈는 규격으로만 생산되고있으며 판매상품 이외에 사이즈는 제작되지 않습니다.




[ 상품관련 ]강화유리 상판이 깨지진않나요?? 얼마의 무게까지 견딜수 있을까요??


강화유리 상판의 경우 60kg 이상의 무게도 견딜수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유리재질의 특성상 한곳의 강한충격이 발생시 파손될 수 는 있습니다.


(예 : 아령 등과 같은 무거운 쇠나 도구가 사람높이에서 떨어졌을경우)



[ 상품관련 ]DIY 제품이라면 조립에 필요한 공구엔 뭐가있나요??

조립에 필요한 공구는 전부 상품안에 동봉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망치 or 십(일)자 드라이버, 전동드릴 등의 공구가 있으시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조립하실 수 는 있습니다.

[ 기타 ]고객센터 통화가 잘 안되요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1시

휴무: 토/일/공휴일


이외의 시간에는 전화문의가 힘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가 많아 연결이 힘들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실시간채팅 ▼

카카오 연결하기



[ 상품관련 ]여자 혼자 조립이 가능할까요?

저희 철재가구는 조립의 난이도가 아주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고, 상판의 무게때문에 다른분의 도움을 받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조립의 난이도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립이 걱정되시면 고객센터, Q&A로 문의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기타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644-9870 / 1644-9048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 A/S관련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가구(별도 조립또는 설치 필요없는제품)의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반품규정에 의거, 정상제품인 경우

상품인도 후 7일이내 교환/반품이 신청 가능 합니다. (제품하자에 따른 교환/반품일 경우 예외)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 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합니다.


*DIY 가구 특성상 조립 후 파손부분이 확인이 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꼭 조립 전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후 조립 부탁드립니다.



제품 디자인 변경/품절 등으로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디자인 및 품절 등에 내용을 개별공지 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부주의 사용으로 인한 파손은 A/S기간이내여도 유상처리 됩니다.


PC방과 같은 공공장소 사용시에는 A/S기간이내여도 모든 비용 유상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A/S서비스의 부품배송시 택배비용은 착불로 발송됩니다.


각 제품 A/S시 3개월 제작단위로 채색의 단위가 달라져 부품교체시 기존제품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시 박스가 없을 경우 회수불가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포장되었던 박스 그대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구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생기는 하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목재나 철재등은 지탱하는 무게에 따라 휘거나 변질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배송관련 ]물품이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상품특성에 따라 택배or직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택배출고가 아닌경우 실시간 추적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택배출고시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가 확인이 가능하며, 상품이 출고가 되면 경동택배 알림 문자or카톡 전송됩니다.


직배송인 경우

출고후 배송중으로 상태가 변경되며


서울/경기(수도권)기준 3~7일 이내 기사님이 해피콜 후 방문 드립니다.

지방인경우 5~15일 소요될 수 있으며 기사님이 해피콜 후 방문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배송일정은 영업일 기준 입니다.



[ 배송관련 ]설치방문 가능한가요?



제품별 조립가능지역이 상이하니 구매하실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조립신청은 구매시 배송메세지란에 적어주시거나 구매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기타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TS퍼니처의 가구는 쇼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 가능하십니다.

찾으시는 제품을 고객센터에 문의주신 후 매장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내점 본사 쇼룸>

 

경기 포천시 부흥로 265

 1644-9048  / 1644-7097 


[ 반품/교환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와 소비자의 보상처리 및 피해분쟁처리는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보호원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하자인 제품이 왔어요! 어떻게 처리하나요?


눈으로 하자여부를 확인하신 후, 조립하지 마시고 포장을 다시 해주신 후

고객센터로 하자인 부분을 문의주세요.


Q&A 게시판
카카오톡 채팅 http://pf.kakao.com/_zeYxhd/chat

으로 하자인 부분을 함께 올려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DIY 특성상 조립 후 파손부분이 확인이 되는 경우 교환반품 불가능 합니다.

꼭 조립 전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후 조립 부탁 드립니다.)


[ 배송관련 ]배송중에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중에 주문취소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고,

주문취소시 물류센터에서 출발했을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왕복 배송비는 물품에 따라 다르므로 고객센터 1644-9870으로 먼저 문의주세요.

[ 기타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되나요?


개인사이트에서는 주문시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을 신청 할 수 있는 체크란이 노출되어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이부분을 찾아서 체크를 해주신 후 구매해주시면 상품 수령 후  15일 정도 이내에 자동발급되십니다.




-----------------------------------------

그 외 전화주문/직접주문 등의 경우


세금계산서 신청방법 : 잔금완납 후 신청이 가능하며, 완납 후

주문번호와 함께 사업자등록증에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TS퍼니처(FAX 070-8244-6666) 로 보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현금영수증 신청방법 : 완납 후 15일 이내에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배송관련 ]배송받기 전 꼭! 확인해주세요


제품의 특성상 무게 및 부피가 크다보니 아파트관리사무소, 경비실 등에서 보관을 거부 할 경우가 있으니

미리 보관요청장소에 보관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운영시간 사이에 직접 물품수령 불가시 경비실 보관불가 때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주소불명이나 연락처 오기재시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니, 주문 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TS제품이 아닌 다른 브랜드 상품의 경우
- 출고일자가 미뤄지거나 다를 수 있습니다.
- 지방의 경우 평일 날짜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시리즈별로 출고지가 달라 묶음배송이 불가합니다.
- 배송시 수령일자가 다를 수 있어,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 배송출발 전 혹은 배송 중 조립 후 촐고되는 조립설치상품으로 배송출발 후 단순변심, 잔스크레치 등으로 인한 사유로의 반품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 기성제품 외 타공, 멀티탭 등 옵션이 추가되는 상품은 주문제작상품이므로 주문 후 최소가 불가합니다.
- 2층 이상의 건물일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셔야하며,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소형 엘리베이터의 경우 공간이 좁아 가구가 들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 전 미리 폭을 계산 후 상담해주세요.
  가구 제품의 특성상 부피가 커 사용이 불가할 경우 기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기타, 입구협소 등 배송이 불가하여 반품될 시 추가 반품비용(왕복 배송비)이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 위 사항에 해당 될 경우 주문 전 고객센터 1644-9870 으로 상담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


[ 배송관련 ]배송일, 조립신청은 지정일이 가능 한가요?

 



기본 소요되는 배송기간, 조립가능지역을 확인 후 구매시 배송메세지란에 'ㅇ월ㅇ일 조립설치 희망' 기재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주말,공휴일) 시간지정은 어렵습니다.



지정배송은 최대한 맞춰드리려 노력합니다.

다만, 부득이하게 일정이 조율이 되지 않는 경우 유선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꼭 ! 연락 가능한 연락처로 주문서 작성 부탁 드립니다 (070,1644 로 시작되는 번호로 안내됩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Q&A로 문의주세요.


[ 배송관련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각 상품마다 개별배송비가 측정되어있습니다.
상품의 하단 배송비표를 참고 바랍니다.

[ 배송관련 ]배송 가능지역 / 불가능 지역


배송가능지역 : 서울인근 경기, 수도권지역, 경기 외곽지역, 내륙 지방권

(파손면책 동의시 제주지역 배송가능)


배송불가지역 : 도서산간지역 혹은 상품별로 배송불가지역이 다름 (상품의 하단 배송비표 참고)


배송가능지역과 불가능지역을 확인 후 구매부탁드립니다.

[ 배송관련 ]배송은 언제되나요?


배송기간은 제품또는 배송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구매시 상세페이지 하단 배송기간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평균 서울/수도권 3~10일, 경기외곽/지방의 경우 5~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연휴,날씨(우천/폭설)등에 의해 배송일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회원관련 ]회원가입시 적립금 혜택



-회원가입시 적립금 5,000원과 1%쿠폰을 드립니다.


-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1% 적립이 됩니다.

  적립금은 3만원 이상 물품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

https://tsfurniture.co.kr/member/zeropay.html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