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리뷰 1,000P 포토후기 적립금 2,000P
베스트 후기를 뽑아 30,000P를 드려요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않는 Q&A, AS요청글은 Q&A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48100 | 선반대 작은 나무판이 균열이 좀 심했는데 바로 교환받았습니다 | 네이**** | 2024-03-28 | 501 | |
47367 | 조립하기힘들어요 | 조명**** | 2024-01-12 | 260 | |
47161 | 도무지 배송중이라는데 어디서 온다는건지요.? | 조행**** | 2023-12-21 | 228 | |
47133 | 도데체 리뷰에는 좋다는 말만 있네요.. | 조행**** | 2023-12-20 | 274 | |
47021 | 배송비안내가 이상하군요 | 이정**** | 2023-12-12 | 355 |
먼저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처음에 고객님께 불량제품 수령하여 신세계몰로 반품요청하여 저희 상담사님께서 불량반품접수차
사진요청을 드렸으나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통화중 욕설 및 폭언을 하여 저희 상담원이 친절하게 전화응대를 하다 마지막에 너무 막말을 하셔서 상담원이 듣다가 고객님께 "이여자가~ "라도 반문을 하였는데, 이말씀 하나로 반말을 하셨다고 하시면 너무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가 일부러 녹슬고 불량 상품을 출고해드리지는 않았습니다. 해당 불량상품은 신세계몰로 반품접수해주셔서 12월14일 회수예정입니다. 회수전에 이미 신세계몰로 환불처리 해드렸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더욱더 친절하게 응대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저희 상담원도 어느 가정의 귀한딸입니다. 그렇게 폭언을 하시면 계속 친절하게 응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