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COMMUNITY

COMMUNITY

25
회원관련
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 안되는 경우
    A :


    무통장입금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입금시의 입금자명이 한글자라도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입금 후 바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9870)로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4
상품관련
혹시 볼트가 안보이세요?
    A :



    박스를 뜯었을 때 볼트는 프레임이나 박스 안에 테이핑되어 붙어있습니다.

    꼼꼼히 살펴봐주시고, 혹시라도 모든 상품을 뜯었을 때도 볼트가 없다면 고객센터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LTE급의 빠른 처리속도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23
상품관련
실리콘으로 하는 상판고정 불안하지 않을까요?
    A :


    책상에 실리콘 위로 상판을 한 번 결착 후에는

    일부로 떼거나 책상을 옮기고 흔들지 않는 이상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해주세요^^



22
기타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1
배송관련
정말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되지 않는건가요?
    A :



    가구제품의 특성상 부피크기가 있다보니 파손의 염려가 있어 원칙상 배송되지 않으십니다.



    다만 아래 3가지의 모두 동의해주시면 상담후 발송처리는 가능하시니 동의해주시는분들만 구매전 개별연락바랍니다.


    1. 기본배송비의 2~4배의 배송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 예 : 기본배송비  1만원일 경우  // 제주도 2만원, 울릉도 4만원 )


    2. 상품도착시 사용이 불가할정도의 파손유무를 제외한  그 어떤사유로도(일부모서리 깨짐, 찍힘 및 찌그러짐, 녹슴, 생활기스 등)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3. 사용할수 없을정도의 파손시 반품,교환은 가능하나  기본배송비를 제외한 추가비용은 고객님의 잘못이 없음에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예: 배송중 파손시  // 편도 : 기본배송비 1만원은 TS부담, 추가운임비 1만원은 고객부담 // 왕복시 편도의 2배)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Q & A

더보기

REVIEW

더보기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