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고객리뷰

고객리뷰

텍스트리뷰 1,000P 포토후기 적립금 2,000P 베스트 후기를 뽑아 30,000P를 드려요
게시판의 취지와 맞지않는 Q&A, AS요청글은 Q&A게시판으로 옮겨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확인바랍니다.
작성자 장여**** (ip:)
추천 0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3-22
  • 조회수 56
TS퍼니쳐 블랙프레임 철제책상 TS-03 구입한 개인입니다.
받자마자 제품에 현저한 불량이 있어 반품을 요구했다가
삼주후에 정상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해서
그냥 쓰고 있었는데 약속한 기간이 지나도 교환은 커녕 아무런 연락이 없어
지금 문의를 해보니 4월 11일 이후에나 가능할 것 같다고 하네요.
그럼 한달 반을 불량제품으로 쓰고있으라는 말인데, 연기가 되면 연기가 됐다
계속 기다릴 수 있는지 반품할지 연락을 해줘야 되는거 아닙니까.
제품을 받자마자 불량인걸 인지하고 에이에스센터에 전화하니 동일 제품이 불량이 많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상담원이 이미 알고있던데,
그럼 그렇게 불량이 많이 발생한 제품이라는 걸 인지했음에도
동일류 제품을 확인한번 하지않고 불량인채로 보냈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일단 불량이어도 받아라 이건가요?
이거 소비자 기만 아닙니까?
그것으로도 모자라 교환약속 날짜를 잡아놓고 약속은 지키긴 커녕
그 날짜보다 3주이상 길어진다는 소리를 교환해준다던 날을 이틀 지나 제가 전화로 직접
걸어야 확인시켜주는 귀사의 행태를 보고 화를 금할 길이 없네요.
반품 요구에 곧 정상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 거짓 회유한거 아닙니까? 그래놓고 지금 한다는 말이
한달 반 이상 기다려달라는게 말이 됩니까?!
그동안 불량으로 불편하게 책상을 사용했던 피해는 어떻게 보상 받을 수 있는겁니까?
관계자께선 확인하시어 유선으로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수정 취소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8100 선반대 작은 나무판이 균열이 좀 심했는데 바로 교환받았습니다 HIT파일첨부 네이**** 2024-03-28 517
47367 조립하기힘들어요 HIT 조명**** 2024-01-12 275
47161 도무지 배송중이라는데 어디서 온다는건지요.? HIT 조행**** 2023-12-21 232
47133 도데체 리뷰에는 좋다는 말만 있네요.. HIT 조행**** 2023-12-20 278
47021 배송비안내가 이상하군요 HIT 이정**** 2023-12-12 359

오늘 하루 그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