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상판 오배송에다가 다리 하나 불량으로 왔습니다. 티에스에서 세 번을 주문했는데 세 번 다 제대로 온 적이 없었어요.. 심지어 오배송 왔는데 또 착불로 보내서 이상하다 싶어서 기사님께 다시 말씀드리니 그제서야 재배송 한 것만 빼고 결제하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오배송 때문에 계획하던 기간을 넘어서 피해를 봤는데 솔직히 배송비 전액을 업체에서 배상해줘야하는게 아닌가 생각이듭니다. 그래야 업체 쪽에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것같아요. 상담은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2022-04-03 00:35: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