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님 리뷰에 대해
0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의자는 보내주지도않고 자꾸 이따위문지를 보내고 메일로도 배송완료라고 보내고하는 이유가 도대체 먼가요
이런문자가 자동으로 보내지는거라면 수정하시고의도적으로 보내는거라면 악질적인응대방법이라고 생각함 오늘안으로의자가 배송이 안올시 사기로 소비자고발센타로 고발 다시 할테니 알아서 하시죠 금액이 문제가아니라 당신들 하는짓거리가 문제요
- 이인****님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도움 되었어요
삭제시 비밀번호 입력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omment reply 댓글 입력

NAME PW [ 관리자답변보기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