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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발 고정부 불량건으로 소비자센터 고발내용 올립니다.

용접이 떨어지는 납득할수 없는 상황에 프레임전체를 새로 구매하라는 비상식적인 대응건으로
불합리 내용을 소비자센터에 고발하였으며, 담당자 김우리님이 말씀하신 내용증명은 아래 내용 및 사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일내용으로 소비자보호자원에도 우편접수될 예정입니다.


- 소비자고발센터 원문 -

1. ­신청인은 2020. 3. 13. ㈜티에스퍼니처 네이버쇼핑몰을 통해 강화유리책상을
체크카드 일시불로 228,800원에 구입 함.

2. 2020. 6. 18. 당일 책상다리발을 고정하는 용접이 떨어진 것을 청소도중 발견하여
다리발이 기울고 있으니 염려된다고 고객센터에 A/S 문의글을 작성하였음.

3. 구매자가 초기에 불량을 확인하지 못하였고 사용기간이 3개월 지났기 때문에
사용자 과실인지 초기 용접불량인지 확인이 불가하며, 해당파트만 별도 구매는
어렵고 하부 프레임 전체를 신규 구매해야 한다고 회사입장 반복 언급中

4. 용접을 한것인데 떨어지면 안되는 것이 아니냐? 그리고
용접이 떨어질지 아닐지를 어찌 소비자가 눈으로 판단하느랴?
그러면 ‘용접이 떨어진 다리발을 직접 들고 가서 결함을 보여주겠다‘
라고 언급하였고 교환을 요구하였으나 거절당함.

5. 용접이 떨어지면 안되는것을 담당이 인정하였으나 회사정책상 교환불가 및 신규구매만
가능하고 대신 조금 할인해 주겠다 반복 언급중


용접이 떨어진다는것 자체가 상식을 벗어난 것 이고,
책상본연의 지지 기능을 하지못하는 저급한 중국산 제품유통을 하면서 제품만
팔고 나몰라라 하는 식의 태도에 다른분들의 피해를 막고자
상기 티에스퍼니처 및 담당자 김우리님을 고발합니다.


담당자2020-06-23 16:53:16
책상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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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에스퍼니처 2020-06-24 0점
    수정 / 삭제 / 댓글
    스팸글 고객님, 티에스퍼니처 리뷰 담당자입니다.
    불편 겪으신 부분에 대해 먼저 유감스런 말씀드립니다.
    유선상으로 AS기간 및 제품하자 관련하여 1차적으로 저희 상담사가 자체 프로세스를 통해 처리해드리고자 했지만 고객님께서 이미 사용하신지 3개월이 지나 무상수리가 어렵다는 점도 고지드렸습니다. 이에 1년 이내는 유상 AS부분도 말씀드렸지만 고객님께서 무조건적인 무상수리를 바라셔서 저희도 난감한 상황입니다.
    이외 추가적인 도움 드리지 못하여 리뷰 담당자 입장에서 안타깝게 생각하며, 언제든 유상 AS 관련하여 말씀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리뷰 게시판에 해당 상담사 실명언급은 삭제 처리 될 수 있음을 고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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