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자주묻는질문 - TS퍼니처(TS Furnitur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구매시 참고 후 구매/문의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주)티에스퍼니처 (ip:)
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하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1-14
  • 조회수 338



일반가구(별도 조립또는 설치 필요없는제품)의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반품규정에 의거, 정상제품인 경우

상품인도 후 7일이내 교환/반품이 신청 가능 합니다. (제품하자에 따른 교환/반품일 경우 예외)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경우, 상품을 수령한 날로 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 합니다.


*DIY 가구 특성상 조립 후 파손부분이 확인이 되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꼭 조립 전 상품에 이상이 없는지 체크 후 조립 부탁드립니다.



제품 디자인 변경/품절 등으로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디자인 및 품절 등에 내용을 개별공지 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부주의 사용으로 인한 파손은 A/S기간이내여도 유상처리 됩니다.


PC방과 같은 공공장소 사용시에는 A/S기간이내여도 모든 비용 유상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A/S서비스의 부품배송시 택배비용은 착불로 발송됩니다.


각 제품 A/S시 3개월 제작단위로 채색의 단위가 달라져 부품교체시 기존제품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시 박스가 없을 경우 회수불가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반드시 포장되었던 박스 그대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구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생기는 하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목재나 철재등은 지탱하는 무게에 따라 휘거나 변질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오늘 하루 그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