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구매시 참고 후 구매/문의 부탁드립니다.

25
회원관련
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 안되는 경우
    A :


    무통장입금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입금시의 입금자명이 한글자라도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혹시 입금 후 바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9870)로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4
상품관련
혹시 볼트가 안보이세요?
    A :



    박스를 뜯었을 때 볼트는 프레임이나 박스 안에 테이핑되어 붙어있습니다.

    꼼꼼히 살펴봐주시고, 혹시라도 모든 상품을 뜯었을 때도 볼트가 없다면 고객센터 혹은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LTE급의 빠른 처리속도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23
상품관련
실리콘으로 하는 상판고정 불안하지 않을까요?
    A :


    책상에 실리콘 위로 상판을 한 번 결착 후에는

    일부로 떼거나 책상을 옮기고 흔들지 않는 이상 떨어질 염려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사용해주세요^^



22
기타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1
배송관련
정말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되지 않는건가요?
    A :



    가구제품의 특성상 부피크기가 있다보니 파손의 염려가 있어 원칙상 배송되지 않으십니다.



    다만 아래 3가지의 모두 동의해주시면 상담후 발송처리는 가능하시니 동의해주시는분들만 구매전 개별연락바랍니다.


    1. 기본배송비의 2~4배의 배송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 예 : 기본배송비  1만원일 경우  // 제주도 2만원, 울릉도 4만원 )


    2. 상품도착시 사용이 불가할정도의 파손유무를 제외한  그 어떤사유로도(일부모서리 깨짐, 찍힘 및 찌그러짐, 녹슴, 생활기스 등)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3. 사용할수 없을정도의 파손시 반품,교환은 가능하나  기본배송비를 제외한 추가비용은 고객님의 잘못이 없음에도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예: 배송중 파손시  // 편도 : 기본배송비 1만원은 TS부담, 추가운임비 1만원은 고객부담 // 왕복시 편도의 2배)




20
상품관련
사이즈를 맞춤으로 제작할순 없나요??
    A :


    죄송합니다.

    현재 모든 사이즈는 규격으로만 생산되시며 판매상품 이외에 사이즈는 제작되지 않습니다.




19
상품관련
강화유리 상판이 깨지진않나요?? 얼마의 무게까지 견딜수 있을까요??
    A :


    강화유리 상판의 경우 60kg 이상의 무게도 견딜수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유리재질의 특성상 한곳의 강한충격이 발생시 파손될 수 는 있습니다.


    (예 : 아령 등과 같은 무거운 쇠나 도구가 사람높이에서 떨어졌을경우)



18
상품관련
DIY 제품이라면 조립에 필요한 공구엔 뭐가있나요??
    A :

    조립에 필요한 공구는 전부 상품안에 동봉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다만 망치 or 십(일)자 드라이버, 전동드릴 등의 공구가 있으시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조립하실 수 는 있습니다.

17
기타
고객센터 통화가 잘 안되요
    A :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1시)

    이외의 시간에는 전화문의가 힘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가 많아 연결이 힘들경우 사이트 상단에 실시간문의 혹은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6
상품관련
여자 혼자 조립이 가능할까요?
    A :

    저희 철재가구는 조립의 난이도가 아주 높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고, 상판의 무게때문에 다른분의 도움을 받을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조립의 난이도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립이 걱정되시면 고객센터, Q&A로 문의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15
기타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죄송합니다. 2017년부로 전화로의 주문이 되지않습니다.

    개인사이트에서 주문서를 넣어주신 후 고객센터와 상담해주세요 :)



14
A/S관련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동안, 이후에는 제품 디자인 변경/품절 등으로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디자인 및 품절 등에 내용을 개별공지 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부주의 사용으로 인한 파손은 A/S기간이내여도 유상처리 됩니다.


    PC방과 같은 공공장소 사용시에는 A/S기간이내여도 모든 비용 유상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무상 A/S서비스의 부품배송시 택배비용은 착불로 발송됩니다.


    각 제품 A/S시 3개월 제작단위로 채색의 단위가 달라져 부품교체시 기존제품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A/S 및 반품/교환처리는 택배를 통해 처리되니 설치완료 후 꼭 제품박스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구의 특성상 사용하면서 생기는 하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목재나 철재등은 지탱하는 무게에 따라 휘거나 변질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배송관련
물품이 어디까지 왔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A :


    물건 배송시 송장번호를 기입해드립니다. 이후 해당 택배사 "경동택배"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화물배송이라 방문 전 기사님께서 전화를 드립니다.


    일반 택배가 아닌 직배송의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고객센터, Q&A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2
배송관련
설치방문 가능한가요?
    A :


    대부분의 상품이 택배배송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택배로 제품을 받으신 경우에는 직접 조립하셔야 합니다.


    설치방문 가능여부는 주문 전 고객센터, Q&A로 문의해주시 바랍니다.

    설치방문 가능한 경우 별도의 설치비용이 부과됩니다.

11
기타
직접 보고 구매하실 수 있나요?
    A :


    TS퍼니처의 가구는 쇼룸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에 문의주신 후 매장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내점 본사 쇼룸>


    경기도 구리시 담터길9 너트클럽빌딩 4층

    (구주소: 갈매동 163-14)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